home
알림마당 > 기관뉴스
알림마당
기관뉴스
이덕형 한국공공조직은행장,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등록일 2021-03-23 조회수 328
첨부파일

이덕형 한국공공조직은행장,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이덕형 한국공공조직은행장이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23일 밝혔다.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행정안전부가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사고 예방과 어린이 보호 최우선 문화 정착에 대한 사회적 공감대 형성을 위해 지난해 12월 시작한 참여형 릴레이 캠페인으로, 참여자가 ‘어린이 보호구역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 문구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유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명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한국공공조직은행 이덕형 은행장은 한국장기조직기증원 문인성 원장의 지명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참여했으며, 다음 참여자로 국립암센터의 서홍관 원장과 한국건강증진개발원의 조인성 원장을 지명했다.


이덕형 은행장은 “어린이들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자라길 바라는 마음으로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하였다”며 “어린이 교통안전 문화가 정착되길 바라며 동시에 실천에 앞장서는 한국공공조직은행 임직원이 되겠다”고 밝혔다.


한국공공조직은행은 인체조직의 채취, 가공 및 분배 등을 공익적으로 수행하여 조직의 적정한 수급과 안전을 도모하는 보건복지부 산하 공공기관으로 지난 2017년 7월 1일 출범했다.


△ 이덕형 한국공공조직은행장이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이전글 (재)한국공공조직은행 - 단국대학교병원 뇌사자 조직기증 시 원스톱 채취 협약 체결
다음글